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0:36

    넷플릭스 드라마의 추천 스캔들... 약간 낮 제목이지만 미쿡에선 아주 유행하고 있다는 한 작가가 그레나토미 작가다.


    >


    >


    대통령과 위기 관련 컨설턴트의 불륜에 대한 얘기지만 스캔들보다는 정치싸움, 권력다툼. 부패와 거래 등 정치적인 부분에 초점이 맞춰진 것 같다.


    >


    >


    >


    >


    ​ 😁 감상 올해 넷플릭스에서 조 썰매 타기 보는 드라마 시즌 1에서 시즌 7까지 있었다는 시쥬은당 평균 18회 정도이니 엄청난 그래도 난 다 봤어


    >


    >


    다처소음을 보는 배우 다미드의 장점은 우리 본인 라처럼 연기를 못하는 아이돌이 본인의 인지도가 높은 배우중심을 주연으로 정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조연이 본인 단역만 해도 연기가 되어 캐릭터에 부합하면 캐스팅 합니다.​ 사실 우리 본인라 정으로 유명한 대부분의 미드 등 주인공의 약력을 보면 지금까지 대규모 작품 이본인 주연급으로 자신 온 화정 거의 많지 않다 ​ 무도에서 미드 캐스팅하는 것을 보면 워킹 데드의 좀비 엑스트라도 매우 봉잉게 꼼꼼하게 오디션을 3회까지 보는 것을 하고 조금 놀랐다 ​ 그렇게 해서 그런지, 보며 연기력 부족 때문에 지우고 하나는 거의 많이 없는 연기가 기본적으로 잘해도 본인 답지 않게 완전히 배역에 흡수되지 않으면 무너지기 마련이고, 단지 그 인물에 딱 맞습니다.


    기본 연기 배우들이 캐릭터에 대한 느낌이 본인의 연구를 대단하다는 느낌이에요.올리비아 포프로 본인온 캐리 워싱턴은 아름답고 지적(비륜녀인 것 빼고는 ~그렇지만 실제로 그 때문에 모든 미국인들로부터 질타를 받았고, 그동안 모든 업적도 평가절하됨) 미국의 인권이 발달한 본인이라는데 얼마나 본인 인종차별이 심한지 남녀차별이 심한지 어떻게 보면 차별은 유럽인이 ミ오처럼 생겨나고 그렇게 배우고 똑똑한 여성이 받는 차별도 있다니 인권스포츠를 하는 사람이 많듯이


    >


    >


    정치미드를 좋아하는 특히 여성이 주도하는 이 이야기라면 더 좋아.주인공이 매번 갈아입는 명품옷과 꽉 끼는 프라다백과힐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프라다백개예뻐政治정치미드를보니아름다운오피스룩과거의매일다리~블라우스~명품이방에눈이간다. 꽉꽉www


    >


    >


    프라다사 피아노백은 가장 나쁜 것이 아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라는 영화 제목도 쿡 아메리카 은의 프라다가 명품을 대변하는 것처럼 깔끔한 성격이어서 사각의 사피아노백을 주로 매고 있는데...귀여워.


    그렇기 때문에 대통령의 역할인 토니 골드윈


    >


    >


    >


    왠지 섹시하다. 아무렇지도 않게 과인에 비해 몸 관리도 잘하고, 큰 키에 잘생긴 얼굴과 목소리~완전히 호남형입니다.근데 왠지 대통령직에서 내려와서 집에서 사복입고 있을 때는 백악관에서 정장입고 있을 때보다 섹시하지 않았어.어떤 새도 권력의 맛에 중독된 것 같아.


    >


    >


    제프 페리 씨는 매우 인상적이었던 점점 악인으로 변모해 권력을 좇는 괴물이 되어가는 미워할 수 없는 극중 게이로서 자신이 오기에 당신은 잘 어울린다.젊고 잘생긴 남자에게 약하고 똑똑한 척은 다 했다 싶으면, 정스토리 결국 남자들 때문에 거의 다 된 식사에 열중하는 것 같은 난폭한 행동도 많이 할 거예요.​ ​ 어쨌든 ​ 재미 있는 🌷🌷🌷🌷 연기력 🌷🌷🌷🌷 작품성 🌷🌷 ​ 모두 점 🌷🌷🌷 ⚘ 3.5​ 재미는 내가 시즌 7까지 다 본 것을 보면 그에은츄은한 더 유명하지 않아서네쯔프장에서 나는 요쥬무야 본 대형 방송국인 abc방송국에서 시즌 7까지 방영했던 것을 보면 어 떤 정도의 재미는 보장된 것으로 소견하는 법정 미드의 특징인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력이 특징으로 권력 다툼과 인간의 이기심과 탐욕. 서서히 달라지는 모습을 잘 하나 드러냈다 ​ ​ 다만 시즌 4까지 보게 하지만 시즌 5부터는 막장 중의 개, 비윤리적인 것보다 보면 무엇이 선이고 무엇이 액잉지 모르는 불륜하고도 한개에 받고 ​ 초반에 너무 쟈싱게 벌리고 시즌 마지막은 종결되기 때문에 것 분부터 것 분부터~​ 그렇게 자신의 대부분의 요즈음 유행 그녀가 장기전으로 모으고 있자 작가들이 좀 이상해 도라이곤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프리즌 브레이크도 로스트도 파오인도 소재도 떨어져 시청률이 올라가니까 빨리빨리 방영해야 하니까 스토리는 항상 그랬던 것처럼 해야 한다 안 하는 스토리를 짜내면 초반의 탄탄하고 잘 짜여진 시나리오가 대난동 파티가 되어 버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미는 있다.


    앞뒤 분별없는 의문과 선에 속했던 주인공과 조연급 배우는 약간은 짐승으로 전락 욕망과 권력의 노예로 변질됩니다.그래서 유해성이 과도한 폭력성 전체가 매우 높지만 와인은 하우스오브카드, 슈츠, 지정생존자에 필적할 정도로 너그러운 눈으로 바라봤다.


    실로 에미상 수상작이 지금 당장 볼거리가 없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