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 누적 확진자 7만 명 넘어, 발원지 두고 논란 가중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5:49

    중구 누적 흑진자만 명 이상 발원지 놓고 논란 가중


    >


    게임의 앵커의 멘토]China에서는 곳 자신 19의 발원지를 놓고 논란이 가열됩니다. ​ 최근까지 China내에서 1,700명의 목숨을 앗아간 이 바이러스, 아이쵸 화난 수산 시장이 주목 받았지만 바이러스 연구소에 위 솔료은가 오갔고, 이는 질병 통제 센터에서 유출되었다는 미셸 위 솔료은이 하나 하는 거예요.​ 바이러스 연구소가 오 한상차림(17개)부인의 성명을 낸 만큼 질병 통제 센터의 반응이 주목됩니다.김희경 기자가 보도한다.​ 게임의 기자]China는 오죠케(16개)하루, 자국 내 때 자신 19신규 사망자가 105명으로 확인된 2,048명으로 확산 경향이 소강 상태라고 강조했습니다. ​ ▶ 인터뷰:왕이/China외교 후(후)당의 국무 위원 겸 외교 부장-"2월 14하나 이후 후베이 성 밖 땅의 신규 후와크징쟈 수는 12하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


    그러나 코로나 19로 인한 누적 사망자는 사양 1,700명, 후와크징쟈은 만명을 넘어섰습니다.


    >


    특히 후베이성 후와크징쟈 중 무려 8,024명이 중태로 하나 773명은 상태가 병세가 악화되면서 여전히 심각한 상황입니다.


    >


    여기에 발원지를 둘러싼 논란이 뜨겁습니다. ​ 1발병 그 때 당국은 화난 수산 시장이라고 밝혔지만 요즘은 China나의 유학도 한 생물 안전 4급 점검실을 갖춘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에서 유 츄루도에쯔다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


    연구소에서 근무하고 있던 팬 옌 링이 곳, 본인 19에 감염된 '0번 환자'라는 것입니다.그러나 연구소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성명을 내고 이 같은 의설령을 적극 부인했습니다. ​ 차이나 화난 이공 대학 소속 샤오보타 주는 교수 등은 또 최근 정보 공유 사이트에 게재한 보고서에서 곳, 본인 19가 우한 시 질병 통제 센터에서 공개됐을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


    아직 질병통제센터의 반응은 지나치지 않습니다.이 때문에 후베이 성 국가는 성 내 차량 통행을 통제하고 공공장소를 폐쇄하겠다고 발표했지만 이미 실기했다는 비난 여론이 높아지고 있다.MBN뉴 김·희경입니다. ​#아시아 뉴스 통신#아시아 뉴ー스통싱융의 것#윤의 한 기자는 한국 숙박 시설. 강원도 여행 중 김포 맛집#독서#공부 선배#펜스 인형 드림 토이#펜스#김동준#EBS#자이온 투 펜 TV#로고 송#China#우한#폐렴#신형#소사인 9의 발원지#바이러스#2차 감염#3차 감염#질병 관리 본부#접촉#감염#능동 감시자#생활감염#후와크징쟈#일본 폰#소 과인 패닉#크루즈 선#감염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